인기 키워드       토르 2 다크 월드  |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   스타트렉 3  |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   스타워즈 에피소드 7  |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관리자

애플 아이튠즈, 아이클라우드 iOS7 배포와 함께 메이저 업데이트 실시!애플 아이튠즈, 아이클라우드 iOS7 배포와 함께 메이저 업데이트 실시!

Posted at 2013. 9. 19. 15:50 | Posted in IT & 컴퓨터

애플 아이튠즈, 아이클라우드 iOS7 배포와 함께 메이저 업데이트 실시!

애플이 2013년 9월 19일 새벽 2시를 기해 iOS7 업데이트 배포와 동시에 아이튠즈와 아이클라우드를 대폭 개선하는 메이저 업데이트를 동시 단행했다. 변경된 아이튠즈와 아이클라우드는 iOS7에서 변경된 아이콘 모양, 디자인 등이 그대로 아이클라우드와 아이튠즈에 적용됐다.

 

관련글 | iOS7 정식 배포 시작! 업데이트 오류를 대비한 준비사항 총정리!

 

변경된 아이클라우드는 iOS7에서 새롭게 적용된 움직이는 배경화면이 그대로 적용되어 있으면서, 메일, 연락처, 달력 등의 앱 아이콘이 iOS7과 동일하게 바뀌었고, 로그인 화면에서부터 세부 내용까지 업데이트된 iOS7과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경을 쓴 점이 돋보인다.

 

이미 잘 알려졌다시피 아이클라우드를 적용하면 연락처나 달력 등의 내용을 iOS를 사용하는 모든 기기에서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PC나 맥에서 아이클라우드 사이트에 접속해서 키보드를 이용해서 연락처나 달력 내용을 변경하면 아이폰, 아이패드 등 모든 iOS 기기에서 바뀐 내용이 동일하게 유지할 수 있다는 말이다.

 

뿐만 아니라 iOS 기기에서 찍은 모든 사진이 동일하게 PC의 iCloud 사진 폴더에 그대로 실시간으로 백업 유지가 되면서 스마트 기기에서 찍은 사진을 PC에서 사용하기 위해 메일에 첨부파일로 사진을 보내는 번거로움도 피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9월 1일 이후 iOS 기기 구매자들에 한해 기존 맥 사용자들에게 제공되던 페이지, 넘버스, 키노트의 아이웍스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 돋보인다.

 

또한 이번 아이클라우드 업데이트와 함께 맥과 PC의 아이클라우드 제어판 역시 업데이트가 되었는데, 특히 업데이트 이후 익스플로러, 사파리, 파이어폭스, 크롬까지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동일한 즐겨찾기를 사용할 수 있는 즐겨찾기 공유 기능이 주목을 받고 있다.

 

변경된 아이클라우드 사이트를 체험해보기 위해서는 PC나 맥, 혹은 스마크 기기에서 아이클라우드 닷컴 (www.icloud.com) 사이트에 접속하면 된다.

 

 

 

 

(기사 및 사진 출처=구글 이미지 검색)

컴캣의 씽씽쌩쌩 컴퓨터 & IT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볼만한 미드 뭐 없을까? 미드 추천, 최신 미드 뉴스!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국내외 영화 소식! 무비캣의 시네마 월드
미드의 시작이자 끝! 할 수 있다! 미드 자막없이 보기!
책, 음악, 공연 정보 문화 사이트! 코코의 멋져멋져 문화산책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정보 사이트! 황식이의 좋아좋아 라이프 채널
신나는 스포츠 정보 사이트! 날두의 다이나믹 스포츠
컴퓨터, IT, 게임 정보 사이트! 컴캣의 씽씽쌩쌩 컴퓨터 & IT

 

블로그 관련글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